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SSLC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4년 도시 Toronto
전체학생수 201~300명 한국학생비율 16~20%
학교주소 #103 - 31 Bastion Square Victoria, BC V8W 1J1
홈페이지 http://www.studysslc.com/
   
 

SSLC는 엄격한 모국어사용 금지 규칙과 학생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영역에 해당하는 오후 선택수업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등 학생들에게 영어 사용의 기회를 최대한 제공하는 커리큘럼을 갖고 있습니다.정규수업 이후부터 이루어지는 무료로 제공되는 After School Work Shop과 Canadian Conversation Club(CCC) 등을 통해 회화실력 향상은 물론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Talking Contest, Reading Contest, Essay Writing Contest등의 영어컨테스트를 매달 시행하여 학생들에게 영어공부에 대한 확실한 동기부여를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공식 TOEIC 지정센터인 SSLC는 학생들에게 매달 한번 공식 TOEIC 시험을 제공하여 학생 자신의 영어 실력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볼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최대의 도시인 토론토 중심지에 위치해 있는 SSLC Toronto는 편리한 교통과 함께 쇼핑, 영화관, 레스토랑 등의 문화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어 방가후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엄격한 모국어 사용금지 규칙 시행(3회 위반시 제적)을 하고 있습니다."                                                                     
"수업 담임제 및 학생의 출석율(85%이상)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어프로그램 제공 및 높은 수업 퀄리티로 유명합니다"                                                                            
"무료회화 클럽(Canadian Conversation Club) 과 다양한 워크숍을 제공합니다."
"모든 재학생에게 매달 또는 격달 무료 ETS 공식 TOEIC 시험의 특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익 공식시험센터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학교주소 : #103 - 31 Bastion Square Victoria, BC V8W 1J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