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University of Victoria (대학부설)
설립연도 1903년 도시 Victoria
전체학생수 1200명초과 한국학생비율 10~15%
학교주소 3800 Finnerty Road Victoria BC V8P 5C2 Canada
홈페이지 http://www.uvic.ca/
   
 

빅토리아 대학은 1903년 설립되었고, 1963년에 학위수여를 시작하였습니다. 
캐나다의 교육을 선도하는 우수한 대학교 로 매년 캐나다 최고의 종합대학교로 선정되고 있습니다. (Maclean’s Magazine)
아름다운 공원과 해변 근처에 위치 하고 있는 빅토리아 대학교는 모던하고 드넓은 캠버스를 자랑하며 도심에서 불과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국제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제공하며, 캠퍼스 중간에 위치한 영어 어학 센터(ELC)는 빅토리아 대학의 정규 프로그램 과 학생서비스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자랑합니다. 
 

" 빅토리아 대학교는 학생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있는 혁신적인 프로그램과 국제적 흐름에 맞추어 두 개 이상의 분야가 결합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 독특한 학습환경에서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며 장학제도, 인턴쉽, 연구 등의 활성화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습니다. "
" 영어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빅토리아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동안 전국에서 온 우수한 빅토리아 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캠퍼스를 누빌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
 

학교주소 : 3800 Finnerty Road Victoria BC V8P 5C2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