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Heartland International English School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9년 도시 Winnipeg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21~25%
학교주소 2nd Floor, 294 William Avenue, Winnipeg, MN R3B 0R1 Canada
홈페이지 http://www.heartlandenglish.com
   
 

Heartland International English School은 1999년에 개설된 위니펙 최초의 사설 어학원으로, 지난 15년간 총 55개국 2500명 이상의 국제학생들을 배출하였습니다. 
다양한 영어 연수 프로그램 외에 매주 다채로운 특별활동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단순하고 틀에 박힌 영어 수업을 받는 것이 아닌 살아있는 영어를 체험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Languages Canada의 인증을 받은 어학원으로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과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eartland International English School은 해외 유학생이 드물어 영어 학습에 완벽한 여건을 갖춘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최고의 홈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홈스테이 호스트는 친절하며 성의있게 학생들을 보살피고, 개인용 침실과 1일 3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친절하고 뛰어난 자질을 갖춘 선생님과 함께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학교주소 : 2nd Floor, 294 William Avenue, Winnipeg, MN R3B 0R1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