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Northern Light College (대학부설)
설립연도 1975년 도시 Vancouver
전체학생수 1200명초과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11401 8th St, Dawson Creek BC, V1G 4G2 Canada
홈페이지 http://www.nlc.bc.ca/
   
 

Northern  Light College는 1974년에 설립된 공립학교이며 BC주 북부에 여러곳의 캠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학위와 직업 양성 과정을  제공하며  UNBC(University of Northern British Columbia)와 자매결연관계를 맺어 UNBC로의 편입이  가능합니다.  
지난 20년 이상 국제 학생들에게  어학연수 과정을  제공하며 대학 진학을 위한 기회도 제공하였습니다.  
Fort St. John 캠퍼스에서는 매년 1800개 이상의 아카데믹, 커리어, 직업,  실습과정과 국제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소규모의  클래스와 헌신적인 직원들과 선생님들은 학생들이 계획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 
" 캠퍼스는 나무와 식물, 열대어를  포함한 연못으로 매우 아름다우며, 학생들이 쉬고, 공부하며,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매우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 알버타주 경계에 인접하여  스키와 골프 등의 스포츠를 쉽게 즐길 수 있고 인근에 자연공원이 많이 있습니다. " 
 

학교주소 : 11401 8th St, Dawson Creek BC, V1G 4G2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