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ITTTI Vancouver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9년 도시 Vancouver
전체학생수 201~300명 한국학생비율 16~20%
학교주소 605 Robson Street, 3rd Floor, Vancouver, BC V6B 5J3 Canada
홈페이지 http://www.ittti.ca
   
 

ITTTI Vancouver는 일본과 밴쿠버에 캠퍼스가 있으며, 캠퍼스는 성인전문 영어학교입니다.  

중급규모의 학교로 한국인의 비율은 20%정도 됩니다.

일반영어, 스피킹과정 및 IELTS, Cambridge, TOEIC, TOEFL과 같은 시험대비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Cambridge 와 TOEIC 시험 지정센터로 많은 학생들이 ITTTI에서 Cambridge 수업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가족적인 분위기의 액티비티가 진행되고 있으며, 액티비티를 통해 학생들과 강사들간의 관계가 돈독해지며 어학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한국인의 비율을 20%로 항상 유지하며 한국인 비율이 적은 학교를 선호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 스피킹에 집중하고 싶어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피킹 클리닉과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 가족적인 분위기의 액티비티를 통하여 학생과 강사의 사이가 돈독해지며, 영어능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시험과 과제를 통하여 레벨을 평가하고,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목표로하는 레벨까지 끌어줄 수 있도록 지도해줍니다.
- 학생들은 부족한부분을 다양한 선택과목을 통하여 보충할 수 있으며, 선택과목은 수시로 변경 가능하여 모든영역을 골고루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학교주소 : 605 Robson Street, 3rd Floor, Vancouver, BC V6B 5J3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