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Berlitz-Vancouver (사설학교)
설립연도 1878년 도시 Vancouver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808 West Hasrings Street, 3rd Floor, Vancouver, BC V6C 2X4
홈페이지 http://www.berlitz.ca/en/
   
 

125년 동안 Berlitz는 언어 교육 분야의 선두를 지켜왔습니다. 35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세계 64개 나라 440개 Berlitz 랭귀지 센터에서 연수 과정을 마쳤습니다. 최대의 규모와 최고의 역사를 자랑하며, 최상의신뢰를 받고있는 언어 교육 기관입니다.
과정 첫날부터 바로 영어로 말하기 시작합니다. 수업에 흥미로운 대화와 생동감이 가득합니다. 친절하고 우수한 강사진이 교육을 전담합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온 학생들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밴쿠버와 토론토. 캐나다의 멋진 도시들에서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Berlitz에서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할 여러가지 즐거운 여가활동을 제공합니다. Berlitz 호스트 패밀리와 함께 가족처럼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캐나다 생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배우는 동안 일생에 값진 추억도 갖게 될 것입니다. 다시 경험하고 싶을 만큼의 즐거운 모험이 될 것입니다!
 

스피킹 회화 중심으로 진행되는 학교이며,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는 학원으로 단기연수를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추천 합니다.
 

학교주소 : 808 West Hasrings Street, 3rd Floor, Vancouver, BC V6C 2X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