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CIP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7년 도시 Angeles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26~30%
학교주소 Lot 18&19、Block 37、Kamantigue St.Cutcut、Angeles City、Philippines
홈페이지 http://www.cipschool.com
   
 

필리핀 소재 어학원 중 미국,영국, 캐나다 등 네이티브스피커의 수가 가장 많은 학교인 CIP는 네이티브스피커와 필리핀교사와의 혼용교육으로 장점인 학교입니다.

하루 4~5시간의 맨투맨수업과 네이티브소그룹과 옵션수업으로 하루 8~9시간의 커리큘럼이 진행됩니다. ESL프로그램은 수업편성에 따라 Premium, Intensive A, B, C, D, Start Learner코스로 세분화운영됩니다.
 
CIP학교를 선택하는 분들은 서구권유학에 관심이 있거나 혹은 워킹홀리데이를 가기전에 네이티브와의 실용표현법과 발음을 교정을 희망하는 분들이 주를 이룹니다. 국제비즈니스시험인 LCCI공인시험센터이자 IELTS리뷰센터이기도 합니다. 학생정원은 약100명의 중소형학교이며, 다양한 국적비율로 유명하고, 필리핀학교중 가장 마감이 빠른 곳중 하나인 학교 입니다.   

 

 

CIP에서는 한국 학생 비율이 30%미만으로 일본, 대만, 중국, 브라질, 베트남, 태국, 러시아 등 다양한 국적 비율의 학생들이 함께 생활하며 또한 학교에 네이티브 교사가 상주하며 학생들과 함께 활동하며  공부하기 때문에 특별히 떄ㅖ 정책이 없어도 24시간 자연스런 영어 환경이 조성됩니다.
 

학교주소 : Lot 18&19、Block 37、Kamantigue St.Cutcut、Angeles City、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