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CNS2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6년 도시 Baguio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46~50%
학교주소 3F city light Tower, Bonifacio St., Baguio City, Philippines
홈페이지 www.survivalcns.com
   
 

 IELTS전문 어학원 CNS2 어학원        
CNS2 어학원은 필리핀 최초의 IELTS전문 어학원으로 IELTS에 미친 어학원입니다.     
매일,매주,매달 있는 모의고사,  그리고 아침 7:20부터 무료수업으로 시작해서 저녁22:30까지 의무 자율학습까지,         하루하루 영어에 매진할 수있는 강도높은 스파르타 영어교육 시스템으로 그동안 수료생들에게 극찬을 받아왔으며 필리핀 어학원 전체에서 오버롤 7.0 이상의 가장 많은 고득점을 배출한 필리핀 최고의 IELTS전문 어학원입니다.
선생님 또한 학원 자체의 엄격한 IELTS 시험을 통해 채용됩니다. CNS2의 모든 선생님은 매월 한번씩 모의 테스트를 보고 점수도 모두 공개 됩니다. 그만큼 선생님 실력은 자부 합니다. 이 테스트들을 통해 단순히 형식적인 시험이 아닌 선생님 자질 향상과 최신 시험의 트랜드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수업준비를 하여 학생들의 영어 향상에 힘쓰고 있습니다. CNS2 어학원은 IELTS에 미친 어학원입니다.
 

IELTS 고득점을 목표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학교주소 : 3F city light Tower, Bonifacio St., Baguio City,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