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Bona Fide ELC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6년 도시 Clark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76~80%
학교주소 B-2 Gohyang Ville Compound Purok2 Paralaya anibaug Porac Pampanga
홈페이지 http://www.bonafidephil.com/
   
 

Bona Fide는 미국 Law School의 소크라테스식 교수법을 영어 스피킹 교수법에 응용 도입시킴으로써 단시간에 학생들의영어실력 향상을 가져오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24시간 생활을 관리해 줄 선생님들이 상주하여 항상 공부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제특구지역인 클락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클락 경제특구 안에서는 모든 제품을 면세 가격으로 제공하고, 국제 대회 규격의 골프클럽에 인공파도를 갖춘 워터파크 등 여러 위락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 최고의 쇼핑몰인 SM Clark이 15분,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Subic Beach가 한시간 내에 위치해있어 주말이면 언제든지 다채로운 여가 생활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빌리지 내의 학교법인 자체 리조트 생활을 하게되며 15,000여 평의 안전한 빌리지 안에 위치한 보나파이드는, 임대로 운영하는 필리핀 대부분의 어학원과는 다르게 자체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수원 내에는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 가능한 수영장, 골프연습장, 피트니스룸이 있어 24시간 건강한 생활을 유도합니다.
 

"개인별 티칭 트레이닝이 이루어지며 보나파이드 연수생 전원은 본인만의 연수 시간표를 배정 받게 되어지는 유일한 개인별 티칭 트레이닝 센터입니다."  
"100% 미국인 수업을 제공하여 드리며, 이로 인해 필리핀에서 유일하게 필리핀 + 미국 연계연수효과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학교주소 : B-2 Gohyang Ville Compound Purok2 Paralaya anibaug Porac Pampa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