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WALES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6년 도시 Baguio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168 Romel Suite Naguilian Rd, BAGIO city
홈페이지 http://www.walesph.com/
   
 

웨일즈 어학원은 필리핀의 여름 수도 바기오에 위치해 있으며, 비 영어권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교육 환경과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영어 능력을 구사할 수 있도록 전념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기오 최고의 호텔식 기숙사와 질 높은 필리핀 강사진과 여러분의 생활을 밀착 관리할 한국인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연수기간 동안 즐겁게 생활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 입니다. 기초부터 고급 시험준비단계까지 모든 레벨의 학생들이 자신의 목적에 맞게 공부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연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엑티비티 또한 준비되어 있어습니다. 웨일즈 어학원은 필리핀 교육부(TESDA) 및 이민국(BID)으로부터 정식으로 인가 받은 어학원 입니다. 모든 퍼밋과 설립이 정식 절차를 통해 설립된 웨일즈 어학원에서 안전한 어학연수를 보장합니다.
 

"정기적인 선생님 훈련과 평가로 항상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합니다." 
"유연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이 편의 및 목적에 맞는 수업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학교주소 : 168 Romel Suite Naguilian Rd, BAGIO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