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BECI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3년 도시 Baguio
전체학생수 201~300명 한국학생비율 46~50%
학교주소 green valley, dongtogan st., baguio city, Philippines
홈페이지 http://www.beci.co.kr/
   
 

국적비율이 다양하여 한국학생들만 북적리는 학원보다 좀더 재미있게 생활하실수가 있으며 수업시간을 제외한 실생활에서도 쉽게 영어를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한국학생 50% 일본학생 40%, 기타(몽골, 대만, 중국 등) 10% 비율로 유지가 되고 있으며 따로 ENGLISH ZONE을 엄격하게 시행하지 않아도 학생들끼리 자연스럽게 어울리면서 영어를 구사합니다. 또한 원하는 학생에 한해서 타국가 학생과 룸메이트 배정도 가능합니다(2인실에 한정, 기숙사 상태에 따로 배정시간이 소용될수 있음)
또한 세미스파르타라 학생이 부담스럽지 않게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가 있습니다. 몇 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바기오하면 스파르타 학원이 떠오를 정도로 스파르타 학원의 강세가 이어졌으나 최근에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타이트한 수업으로 인한 학생들이 일찍 지치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리고 못버티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수업시간이 많으므로 학습효과도 클거라고 생각한 오류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에는 바기오에세미스파르타 학원도 많이 생겨나고 있고 인기도 많습니다. 학생에게 약간의 여유시간을 줌으로서 예습&복습을 할수 있는 시간, 필리핀 문화등을 경험함으로써 배운영어의 활용 등으로 인해 책상에서 하는 공부와 직접 부딪히면서 배우고 느끼는 영어의 접목을 유도함으로써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영어를 정복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현지 스텝들이 평균적으로 10~12명정도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부원장님, 한국매니저, 일본매니저, 몽골 매니저 등이 있으며 각국가 학생들은 요구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을시에는 해당국가 매니저와 상의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전체 학생수 120~150명 정도 규모에 매니저가 10~12명은 거의 학생 10명당 1명의 매니저가 관리를 한다는 의미이며 이는 대형 규모의 스파르타 학원보다 보다 철저하고 세밀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매니저들의 나이대도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이 대부분이라 학생의 눈높이에서 그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함께 생활하여 형제 자매 같은 느낌으로 매우 친밀한 관계가 형성되어 학생들이 편안함을 느끼고 실제로 현지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피드백은 매니저들의 친절함이었습니다.
시설이나 환경이 바기오내에서의 굉장히 좋은편에 속하며 특히 주변환경은 감히 최고라 말할 수가 있습니다. 주변이 조용하여 닭울음소리나 자동차소음 등이 전혀 없으며 시설은 세부에 있는 최신식의 리조트형은 아닐지라도 답답함이 전혀 없이 크고 넓습니다.
 

"올해로 11년 되어 학원의 유명함이나 인지도에 있어서 타 학원에 비해 전혀 뒤지지가 않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쌓아온 학생관리 및 학습방법뿐만 아니라 오랜 강의 경력을 가진 훌륭한 선생님들을 보유하고 있어 실력이 낮은 학생뿐만 아니라 실력이 높은 학생들의 만족도 또한 높습니다."
 

학교주소 : green valley, dongtogan st., baguio city,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