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MK(Metro Korea) EDUCATION International Language School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2년 도시 Iloilo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86~90%
학교주소 Westwood Suvdinision Lot 43,44,45 Block 44 Barangay Dungon-C Mandurriao, Iloilo City
홈페이지 http://www.mk-edu.net
   
 

최고의 영어교육기관으로 인정받는 MK어학원은 2002년도에 설립하여 13년째 필리핀 명문 CPU 대학부설 연수센터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오랜 노하우와 교육공학적으로 설계된 프로그램, 엄선된 교재, 자격 있는 원어민 선생님, 투철한 교육철학과 모든 스탶들의 노력이 하나로 어우러진 유익하고 알찬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안전성
필리핀의 교육의 도시로써 유흥시설이 없는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인 일로일로 내에서도 보안이 철저한 고급 빌리지 내에 위치한 MK어학원은 학생들의 안전한 공부를 약속합니다.

 

2. 철저한 학사관리
원활한 강사 수급과 철저한 관리, 합리적이고 세분화 되어 있는 레벨링 시스템, 자체교재, 300석이 넘는 도서관을 구비한 MK어학원은 학생들의 철저한 학사관리를 약속합니다.

 

3. 다양한 활동
MK어학원에서는 학생들에게 인턴쉽, 봉사활동,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통해 학생에게 다양한 경험과 함께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 명문 대학부설
MK어학원은 필리핀의 최고 명문대인 UP, CPU 대학교 부설 어학원으로 학생들에게 대학 시설 이용, 학점취득, 대학수업 청강, 대학 입학 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5. 학생 편의시설
자체부지, 자체건물을 사용하고 있는 MK어학원은 학원내 옥상 카페, 연못, 방갈로, 헬스장, 마사지샵, 매점, 농구장 등의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빌리지 내에 클럽하우스에서 저렴한 비용에 깨끗한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6. 저렴한 수업료와 물가
MK어학원에서는 학생 개개인의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세분화 되어, 저렴한 비용차이로 최대 7시간의 1:1 수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로일로의 저렴한 물가는 학생들이 적은 비용으로 생활하는데 적합합니다.
 

 


대학부설로써 대학생에게는 연수와 학점인정의 기회를 얻을 수 있고 무급이지만 인턴쉽 프로그램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 교직원에게는 안식년 및 휴직 시 적법한 허가서류로 비용을 지원 받으면서 연수 할 수 있습니다.

가족 및 주니어 연수 시 필리핀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일로일로 도시에서 자연 재해 피해 및 기타 사고 없이  연수를 할 수 있습니다.

연수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휴양지 보라카이를 차량으로 쉽게 다녀올 수 있으며 매달 봉사활동 및 BBQ 파티가 진행되어 스트레스도 풀고 공부에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시켜 보다 높은 성취도를 거둘 수 있도록 합니다.

 

학교주소 : Westwood Suvdinision Lot 43,44,45 Block 44 Barangay Dungon-C Mandurriao, Iloilo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