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HELP - Clark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6년 도시 Clark
전체학생수 701~800명 한국학생비율 56~60%
학교주소 Bldg 5272 C.M. Recto Highway, Clark Freeport Zone, Pampanga, Philippines
홈페이지 http://www.helpenglish.co.kr/
   
 

1996년 헬프어학원 설립 이후부터 지속되어진 교육시스템의 연구개발과 그동안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스파르타 영어교육 시스템으로, 그동안 수료생들에게 극찬을 받아왔으며, 다른 어학원들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는 우수한 스파르타 어학원입니다.       
또한, 필리핀 경제특구 클락지역에 250명 규모의 캠퍼스를 2011년에 오픈하여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관리형 세미스파르타 프로그램을 운영중에 있으며 다양한 학생들의 요구사항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ETS TOEFL, TOEIC 공인시험센터 운영 및 높은 다국적 학생 비율, 2개 지역 3개의 캠퍼스에서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학습법에 맞춰 캠퍼스를 선택할 수 있는곳!
영어교육에만 집중하고 달려온 헬프어학원은 외국인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교수법 개발과 평균 7년 이상의 실력있는 장기 강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어학원입니다. 정기적인 강사 트레이닝 프로그램 운영으로 변화하는 영어 교육에 발맞춰가고 있으며,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의 학습법을 제공하여 모두가 만족하는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적 수료생 5만명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는 바기오 대표 어학원이자, 명실상부한 필리핀 최고의 어학원인 헬프를 추천해 드립니다.

 

학교주소 : Bldg 5272 C.M. Recto Highway, Clark Freeport Zone, Pampanga,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