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Philinter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3년 도시 Cebu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26~30%
학교주소 Ceniza St., Mustang, Pusok, Lapu-lapu City, Cebu, Philippines, 6015
홈페이지 http://new4.philinter.com/
   
 

2003년 세부 막탄에 오픈한 필인터 어학원은 필리핀 최초로 일본 학생을 유치하였으며, 현재는 한국, 일본, 대만, 베트남, 중국, 태국, 몽골 등 7개국의 다양한 학생들이 모여, 함께 공부를 하며 생활을 하고 있으며, 한 국가로의 편중을 막기 위해 국적 쿼터제를 도입 적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30%, 일본 40%, 그외 국가 30%)
단순 이론의 반복이 아닌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다양한 주제로 어울리며, 일상속에서 그동안 배운 영어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11년의 역사를 통해 검증된 커리큘럼과 강사진, 2010년 신축 오픈한 캠퍼스는 실제 필인터에서 연수하고 졸업한 학생들로부터 최고의 만족도를 이끌어 냈으며, 품격 높은 학원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 되고 있습니다.
필인터는 현 시점에 만족하지 않고, 학생들의 요구 사항을 적절하게 적용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필인터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어울림으로 인해, 실질적인 영어 활용도를 높이고, 다양한 경험 및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싶은 학생들과
일방적인 주입식 수업이 아닌, 자율성을 강조하는 자기 주도적인 학습 스타일이 맞는 학생에게 추천합니다..
 

학교주소 : Ceniza St., Mustang, Pusok, Lapu-lapu City, Cebu, Philippines, 6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