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KEYSTONE INTERNATIONAL LANGUAGE SCHOOL (사설학교)
설립연도 160년 도시 Subic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86~90%
학교주소 East Avenue, Appari Road, Cubi-Triboa District, SUBIC BAY FREEPORT ZONE, Philippines
홈페이지 http://www.keystonesubic.com/
   
 

KEYSTONE어학원은 필리핀에서 치안이 가장 안전한 수빅경제자유특구(SBMA)에 위치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최적의 공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EYSTONE어학원은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학습방법과 영어 교육 시스템으로 영어를 생활화하며, 개인의 학습 목표, 능력, 일정에 따라 교육 일정과 코스를 선택하는 학생 중심형 학습을 진행하는 시스템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수업 진도가 이루어지는 완전 학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유무역지구로 지정되어 있으며 도시개발과 선진국 수준의 병원, 국제학교, 면세점, 쇼핑몰 등 제반 시설과 편리한 교통망까지 잘 갖춰진 지역입니다. 마닐라에서 약 2시간 30분, 클락에서는 3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 수빅은 골프, 요트 등 각종 레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동물원, 수족관, 많은 리조트 등이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때문에 필리핀 부유층 현지인들과 마닐라, 바기오, 클락 등 루손섬에서 공부하는 유학생들이 여행으로 많이 찾는 지역입니다.
KEYSTONE어학원은 기존 수빅에는 찾아 볼 수 없었던 현대식 건물로 학생들이 학습하고 생활하며 KEYSTONE 어학원 영어레벨은 6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레벨 테스트는 ETS의 시험 컨텐츠를 바탕으로 개발된 Popcorn.TMS(컴퓨터시험) 모듈로 주간, 월간평가를 진행하고 레벨업이 되기 때문에 객관적이고 정확한 레벨업이 이루어 지며 GRAMMAR, VOCABULARY, LISTENING, READING, WRITHING영역에 대한 정확한 평가를 기반으로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고 수업 진행 및 평가 관리가 되고 있습니다. 
 

키스톤 어학원은 '동양의 캘리포니아'로 불려지는 안전한 수빅 ( Subic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빅은 외교 통상부에서 지정한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이며 일반인 출입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흥가 조성이 금지되어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해 주고 싶은 지역입니다. 
 

학교주소 : East Avenue, Appari Road, Cubi-Triboa District, SUBIC BAY FREEPORT ZONE,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