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SPC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4년 도시 Clark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76~80%
학교주소 Mac Arthur Hi-way, Balibago, Angeles City, Philippines
홈페이지 http://www.spcf.or.kr
   
 

SPC대학부설 어학센터는 2005년 한국학생에게 어학센터를 개강하게 되었으며, 총 인원 80명으로 시작하게 되
었습니다. 그 후 해외 대학들과의 MOU 체결 및 각 해외 유학기관들과 협력관계를 통하여 내실을 다지게 되어 2008년 총인 원 80명에서 100명으로 확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0년에는 제 2캠퍼스를 오픈(총원 70명),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뀐 필리핀 중고등학교 학기(기존4년->6년제)를 바탕으로 조기 유학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에게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필리핀 어디에서도 볼수 없는 대학내 교육환경과 학교내 행사 및 동아리 활동, 봉사활동은 저희 SPC대학부설어학센터를 선택하는 기준이라고 감히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또한, 본교 영문학과 교수진과 교원자격증을 갖춘 강사진은 그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증명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프로그 램 (I.E.P. & Step-Business &
I.B.E.P.)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진정 도움이 되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어학연수를 진행하는 대학생들에게 학점인정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어학연수+학점이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유일한 대학부설 직속기관으로 안전한 교육환경과 최상의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학교주소 : Mac Arthur Hi-way, Balibago, Angeles City, Philippines